빌라엠은 이탈리아 와인으로 한국인이 가장 즐겨마시는 와인 중 하나입니다. 모스카토 품종의 화이트 와인으로 탄산을 가지고 있는 스파클링 와인이기도 합니다. 달콤한 와인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빌라엠을 소개합니다.
빌라엠
용량은 750ML이며 알코올 도수는 5도입니다.
가격은 대형마트(홈플러스) 기준 24,900원입니다.
빌라엠은 화이트 와인으로 달콤한 맛을 가지고 있어 와인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. 또한 탄산감을 가지고 있어 어떠한 음식과 먹어도 어울리는 와인입니다. 알코올 도수가 5도로 낮은 편이라 술을 잘 마시지 못하시는 분들도 함께 즐기기 좋습니다.
화이트 와인의 대표품종인 모스카토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모스카토는 오렌지, 꿀 등의 향과 맛을 가진 품종으로 주로 달달한 와인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.
빌라엠은 옅은 노란색 빛을 띠고 있는 제품으로 사과, 복숭아 향을 맡으실 수 있습니다. 달콤한 과일주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빌라엠을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으며 처음부터 끝까지 달달한 맛을 복합적으로 느끼실 수 있는 와인입니다.
산미(신맛)가 없는 제품이며 타닌(떫은맛)이 적어 쌉싸름한 맛이 적습니다. 바디감(무게감)은 가벼운 편입니다.
식사 전후 어디에나 어울리는 와인으로 조개, 굴, 가리비, 게, 새우등 해산물과 특히 잘 어울리며 치즈, 케이크 등 디저트와도 궁합이 좋은 와인입니다.
빌라엠은 코르크 마개로 되어 있지 않고 뚜껑을 돌려서 바로 개봉할 수 있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. 와인 오프너가 따로 필요한 제품이 아닙니다. 그래서 어느 장소에서나 쉽게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
와인은 개봉 후 가급적 빠르게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. 와인 스토퍼를 이용하셔서 보관하실 수 있지만 빌라엠 와인의 경우 스파클링(탄산) 와인으로 시간이 지나면 맛이 변할 수 있기에 개봉 후에는 빠른 시간에 마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빌라엠은 대형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. 홈플러스, 이마트,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와인 코너에 방문하시어 화이트 와인 또는 스파클링 와인 코너로 가시면 만나실 수 있습니다. 가격은 동일한 경우가 많으나 마트별 매장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확인 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.
대형마트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본인의 위치에서 가까운 매장에서 술을 받으실 수 있는 온라인 주류 픽업 앱에서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주문과 결제 후 물건이 배송되면 지정했던 매장에 방문하셔서 술을 가져오는 형식입니다.
데일리샷, 달리 등의 주류 앱을 사용하시면 재고확인과 주문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가격 또한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비교하시어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.
댓글